구매 해본 베이스 메이크업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후기 알려드려요
현재 세일전금액 35% 10,000원에서 할인된 가격
6,500원 세일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상품구매


만족합니다! | 이 제품을 알게된건 좀 오래되었네요. 한 5년쯤 전에 본거 같은데 그제품이 맞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맞다면 이렇게 오래사랑 받는 이유가 분명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처음 볼때 고딩 여학생들이 머리에 기름이 생기면 이걸로 살짝 두들겨주고 털어내면 감은 머리처럼 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그때 믿지 못했습니다.. 아직도 긴가민가 하고 있어요. 그러나 실험해보고 싶지가 않네요.. 히힛..

=======================================

사용 후기

=======================================

하나. 케이스는 넘나 수수한거 같습니다. 그래서 딱 보고는 좋은 제품인지 의아해지는 …. 그동안 화장품포장에 집착했었나봐요..히힛..

두울. 한번 발라보다가 놓쳐서 떨어뜨렸는데 (약 1미터 50센치정도 높이) 파우더가 깨지지 않았어요. 내구성이 좋네요..

세엣. 날도 덥고 밖에 잠깐 나갈때 화장하거나 썬크림도 안바르는데요.. 요즘은 습해서 아침에 세수하고 기초만 발라도 금세 번들거리더라구요. 그래서 이걸 톡톡 했는데… 진짜 신기하게 번들거리는게 싹 사라지구요.. 두세시간후에 세수할 때까지 잘 남아있었어요.

네엣. 아주 약간 톤업이 됩니다. 잡티 커버나 화사를 기대하시는건 엄청나게 무리구요. 그냥 피지가 과다분비될때나 썬크림바르고 살짝 다듬어줄때.. 그리고 화장후 몇시간 지나면 번들거릴때 사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구매한지는 꽤 되었지만 화장을 안하는 관계로 사용을 별로 안해서 이정도의 리뷰만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후에 다른 점을 발견하고 알려야겠다고 생각하면 덧을 붙여서 올리겠습니다.

저의 리뷰가 여러분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단일 색상, 1개진짜 기름 엄청 잘먹네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파우더 유명해서 써보고 싶었는데
휴대용이 필요해서 팩트로 사봤어용
짱.. ㅋㅋㅋㅋㅋ 코같은데는 잘못찍으면 너무 매트해져서 그렇고
이마나 눈썹 볼 턱 고런데는 자연스럽게 잘 발리네여!
가격도 저렴하고 사이즈도 적당하고 양도 괜찮고 만족합니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단일 색상, 1개요거없음 안되용 쌍꺼플 없는눈이라
아무리 좋은 워터제품써도 팬더강림~

요거 정말싼데 효과짱이예요

이런제품 로드샾마다 다 있어요
이니스프리꺼는 첨써보는데
더페땡보다 크기가조금더
크네요~

써보니 보송보송 좋아요^^~
쿠팡에서 할인까지해서 사니 굳이
매장갈필요 없는듯♡♡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단일 색상, 1개예민피부라 다른 팩트는 죄다 뒤집어져서 늘 결국엔 견미리팩트 쓰는데 지속력과 커버력이 아쉬워 고민하던중 지인 추천으로 사게 되었어요

일단 성분이 정말 순한듯하고 여름에 번들거림 잡기 갑 오브 갑이네요

워낙 건성이지만 그래도 여름에 견미리 바르고 뛰댕기면 화장 다 지워지고 번들거리고 생얼 되더라고요

이거 바르면 뽀송뽀송합니다

선크림만 바르고 나갈때도 이거 톡톡 해주니 번들거림 끈적거림 없어 너무 좋네요

친구 파우더도 써봤는데 팩트가 들뜸이 덜하고 양조절 편해요

작지만 알차고 티존부위만 살짝 톡톡 해주면 되니까 생각보다 오래 쓰겠어요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단일 색상, 1개꾸준히 쓰다가 케이스가 더 편한 ㅇㅍ로 바꿨었어요.
제품은 이니스프리가 더 좋았으나 케이스가 정말 마음에들어서
뜨는감이 있어도 그럭저럭 사용했옸는데
겨울이되니 못쓸지경이라 이니스프리로 다시 돌아왔네요..
작아서 휴대성이 좋으나 퍼프놓기가 조금 불편해서
그것만 개선된다면 좋겠어요. 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상품구매


The post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appeared first on 상상뉴스.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팩트 파우더 8.5g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WRITTEN BY
G디덕후

,